Search

네이처리퍼블릭, 시그니처 제품 알로에 수딩젤 튜브 출시

- 작게+ 크게

이한별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 네이처리퍼블릭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메가히트 제품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튜브 타입으로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튜브형을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손쉽게 사용하고 싶다는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탄생했다. 

 

튜브형이라 가방 등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원하는 만큼 내용물을 눌러서 깔끔하게 덜어 사용해 위생적이고 싱싱한 알로에를 직접 짜내 바르는 듯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수분함량 개선과 피부 진정 효능평가, 피부 첩포 안전성(자극)을 확인 받아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09년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였지만 품절사태를 기록하며 정규 품목으로 승격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수많은 미투 제품이 잇따르는 등 수딩젤 열풍을 선도하며 네이처리퍼블릭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지금까지도 국내뿐 아니라 미국과 중국 등 해외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넉넉한 용량으로 남녀노소 모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지난 2015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몰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Golden Beauty Awards)’ 크림 부문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했다.

 

KOTRA 베이징 무역관에서 발표한 ‘올해 중국 시장을 휩쓴 한국 화장품 5선’에도 선정됐다. 또 뷰티 매거진 '쎄씨'가 진행한 ‘2016 K-뷰티 어워즈(K-Beauty Awards)’ 한국 및 중국 보디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