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이디야, 여름 맞이 ‘비니스트 쿨썸머팩’ 출시

- 작게+ 크게

이한별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 이디야커피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이디야커피는 여름 맞이 ‘이디야 비니스트 쿨썸머팩’을 전국 가맹점에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이디야 비니스트 쿨썸머팩은 밖에서도 간편하게 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음료의 시원함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이디야 아이스 텀블러’와 물에 잘 녹는 이디야 비니스트 3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9월까지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비니스트 쿨썸머팩’의 가격은 1만800원으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된다.

 

비니스트 3종은 ‘비니스트 아이스아메리카노(10개입)’과 ‘비니스트 오리지널(10개입)’, ‘비니스트 다크(10개입)’다. 모두 미세한 입자로 이루어져 찬물에도 잘 녹아 아이스커피로 즐기기에 적합한 비니스트 시리즈다. 

 

아이스 텀블러에 제품별 안내된 용량에 따라 찬 물이나 우유를 붓고 비니스트를 넣으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를 쉽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 밖에서도 손쉽게 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는 비니스트 쿨썸머팩을 출시했다”며 “이디야커피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