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최고(高)의 사랑’ 윤정수♥김숙, 신개념 야구장 먹방..환상적 호흡

- 작게+ 크게

이남경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 ‘최고(高)의 사랑’ 윤정수 김숙 <사진출처=JTBC>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야구장에서 신개념 ‘먹방’을 선보였다.

 

녹화 당시 시구-시타자로 초대받은 쇼윈도 부부는 시구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치고 본격 야구 관람에 나섰다. 관람석으로 향하던 김숙은 윤정수에게 “다이어트 중이니까 깔끔하게 핫도그 하나씩 먹고 더 이상 먹지 말자”라며 윤정수에게 제안했다. 

 

핫도그를 하나씩 들고 관람석에 도착한 두 사람은 바비큐를 즐기는 주위 사람들을 보며 “먹고 싶어서 그런 게 아니고 여기 분위기를 맞춰야 한다”며 처음 다짐과 달리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했다.

 

삼겹살을 필두로 위장을 개방 시킨 두 사람은 “응원하느라 힘드니까 먹을 것 좀 시키자”라며 피자를 배달시키고, 지나가던 관람객이 선물한 컵라면을 입가심으로 먹는가 하면 짠 걸 먹었으니 단 걸 먹자며 빙수까지 클리어하는 야구장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먹방마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쇼윈도 부부의 야구장 먹방기는 오는 20일 오후 9시 30분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nstar@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