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인터뷰] 설민호, "좋은 경험 위해 참가했다"(나바코리아)

- 작게+ 크게

이대웅 기자
기사입력 2017-09-04

 

▲ 설민호 선수     © 이대웅 기자

 

브레이크뉴스 이대웅 기자= 지난 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NABBA WFF ASIA FINAL GRAND PRIX' 대회가 열렸다.

 

이날 대회 종목중 하나인 남자 피지크 톨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한 설민호 선수와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현재 타 피트니스 단체인 '피트니스 스타' 기획 PD로 활동하고 있는 설민호 선수는 "오랜 트레이너 생활을 하다가 기획 PD로 직종을 바꾼 후 이번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대회였습니다. 아무래도 오랜만에 출전하는 대회라 많은 어려움과 부담감이 있었는데, 대표님을 비롯한 저희 회사 동료분들이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회사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설민호 선수     © 이대웅 기자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설민호 선수는 "현재 제가 맡고 있는 일은 '피트니스 스타'라는 대회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 대회에 참가한 가장 큰 이유는 피트니스 스타가 더 멋진 대회로 발돋움 하기 위해 제가 직접 대회를 참가해서 느끼고 배우기 위함이였습니다. 이런 좋은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기획하고 있는 피트니스 스타를 더 멋지고 흥행있는 대회로 만들고 싶습니다" 라며, 앞으로의 포부을 밝혔다.

 

goglglgl@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