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양주시-광명시, 문화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 우호협약 체결

- 작게+ 크게

오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9-13

▲지난 12일 양주시청에서 이성호 양주시장(좌)과 양기대 광명시장(우)이 문화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사진제공=양주시청)


(양주=브레이크뉴스)오준석 기자= 경기도 양주시(시장 이성호)와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지난 12일 양주시청에서 문화·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도시간 문화, 예술, 관광 등의 폭넓은 교류를 통해 상호 이해를 증진하고 지역경제 발전과 관광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는 등 상생 발전을 위해 마련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성호 양주시장과 양기대 광명시장은 도시 간 문화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상호 도시발전을 위한 경험과 노하우 공유, 온·오프라인을 통한 관광 마케팅 개발과 도시 홍보에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광명동굴을 통한 양주시 특산물 판매와 홍보를 시작으로 문화·관광 등 다방면에 걸친 교류 협력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이번 우호협약을 통한 양주시와 광명시의 협업과 시민간 교류 활성화로 두 도시의 발전에 큰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폭넓은 교류와 상호 이해를 바탕으로 농가 소득 증진을 비롯해 지역발전을 위한 협업이 활발하게 이뤄지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