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서현진, ‘사랑의 온도’ 포스터-티저 촬영 현장사진 공개..극강 청순미

- 작게+ 크게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7-09-14

▲ ‘사랑의 온도’ 서현진 <사진출처=점프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서현진이 극강의 청순미를 과시했다.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에서 드라마 작가 이현수 역을 맡은 서현진의 포스터와 티저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서현진이 연기할 이현수는 10년간 보조 작가 생활을 거쳐 이제 막 입봉한 드라마 작가로, 하고 싶은 말은 해야 하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지녔다.

 

꿈을 위해 대기업을 뛰쳐나오는 무모함을 가졌지만, “생각하고 생각하고 또 생각해. 그래서 사랑을 놓쳤어”라는 카피처럼 사랑 앞에서는 지극히 이성적인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극강의 청순미와 함께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먼저 달콤한 눈빛과 미소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양세종(온정선 역)의 어깨에 살포시 기대어 설렘 가득한 표정을 머금고 있다.

 

반면 책을 넘기거나 글을 쓰는데 집중하고 있는 진지한 모습으로 ‘드라마 작가’의 면모를 한껏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사랑의 온도’는 사랑을 인지하는 타이밍이 달랐던 여자 현수와 남자 정선이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를 거치며 사랑의 ‘최적’ 온도를 찾아가는 온도조절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