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한남대 ‘창업아이디어 투자마켓’ 최우수상 수상

- 작게+ 크게

김정환 기자
기사입력 2017-09-14

 
▲ 한남대 전자공학과 이희수 학생이 권선택 대전시장으로부터 수상를 하고있다.     © 한남대 제공
한남대(총장 이덕훈)는 13일 저녁 대전 ICC호텔에서 개최된 '제14회 WTA 대전 하이테크페어 및 비즈니스 컨퍼런스'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및 창업아이디어 투자 마켓 시상식에서 전자공학과 이희수 학생이 ‘최우수상’(WTA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WTA 대전 하이테크페어는 1999년 테크노마트 박람회를 시작으로 18년을 지속해온 국제박람회다. 특히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및 창업아이디어 투자 마켓’ 프로그램은 대전권 대학연합 산학협력협의체(회장 성인하 한남대 LINC+사업단장)와 WTA가 공동 주관하여 대전권 대학 학생들의 우수 교육성과를 WTA 참여 도시 관계자 및 기업체에 전시하고 기술사업화 실현을 위해 개최하고 있다.
 
성인하 한남대 LINC+사업단장은 “학생들이 창의력과 도전정신을 가지고 더 많은 아이디어를 내고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대전지역 대학들과 작품성과를 공유해 지역사회 맞춤형 인재양성과 교류 확대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날 개최된 행사에는 한남대를 비롯하여 대전대, 배재대, 중부대 등에서 총 21개 팀이 참여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대전충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