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홍콩 패키지 여행, 인기 BEST 5 지역 어디?

- 작게+ 크게

최애리 기자
기사입력 2018-01-03

▲ 홍콩 빅토리아 파크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최애리 기자=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이 입맛대로 골라가는 홍콩 패키지의 인기 순위를 발표했다.

 

홍콩은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한 곳으로, 비행기로 3시간 1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 심리적으로도 또 지리적으로도 가까운 나라다.

 

이에 참좋은여행은 여러 패키지 중에서도 여행객들의 선택을 많이 받은 상품 BEST 5를 소개했다.

 

첫 번째는 마카오의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는 패키지다. 마카오는 홍콩에서 페리를 타고 한 시간이면 도착하는 섬으로, 카지노를 비롯한 화려한 볼거리로 365일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자유여행 같은 여유로움을 강조한 패키지도 인기다. 스탠리, 소호 거리,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픽트램, 침사추이 등 주요 관광지를 모두 들르면서도 맛집 탐방과 쇼핑까지 가능하다. 또한 반나절 동안의 자유 시간이 주어져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가고 싶었던 관광지도 개별적으로 방문할 수 있다.

 

세번째로는 더욱 편리한 여행을 위해 야경 투어까지 포함된 패키지가 차지했다. 홍콩은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명한데, 일정 내에 2층 버스와 페리를 타고 야경을 감상하는 코스와 몽콕 야시장 투어가 포함돼 이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음은 홍콩뿐만 아니라 마카오, 심천까지 세 곳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심천은 1부 의상쇼, 2부 민속 퍼레이드로 구성된 민속쇼가 세계적으로 유명한데, 이 패키지에 따르면 민속쇼 관람과 코끼리 열차도 탑승할 수 있어 더욱 알차다.

 

마지막은 트램 투어로 즐기는 홍콩 패키지가 올랐다. 트램은 스타 페리와 더불어 홍콩의 상징과도 같은 대중 교통수단으로 가장 홍콩스러운 정취를 감상하기에 좋을 뿐 아니라, 여행지에서의 설렘을 안겨 관광객들에게 인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