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넥슨, 니드포스엣지 1인칭 시점·신큐 트랙 업데이트 진행

- 작게+ 크게

정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8-01-12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넥슨이 일렉트로닉 아츠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엣지’에 신규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1인칭 시점(본닛뷰·범퍼뷰)’을 통해 유저들은 레이싱의 실제 스피드와 향상된 주행 몰입감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여섯 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 ‘순위레이스’에는 ‘1대 1’ 모드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짙은 안개로 시야 확보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오던 길의 반대 방향으로 바로 꺾이는 급커브(헤어핀)로 구성된 ‘죽음의 안갯길 트랙’과 황야의 공사장에서 다리를 넘나드는 직선 주로 위주의 ‘연결고리 트랙’도 도입했다.

 

아울러 이달 31일까지 ‘순위 레이스’에 참가해 360포인트를 모은 유저 전원에게는 S급 차량 세 대 중 한 대를 제공한다.  오는 2월 1일까지 매 주말마다 하루 두 차례에 걸쳐 ‘S~C급 차량팩’을 획득할 수 있는 ‘주말 HOT TIME 이벤트’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차량 및 게임 내 재화인 SP를 지급하는 ‘주말 접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니드포스피드엣지는 차세대 프로스트바이트’ 게임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돼 현실감 넘치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며, 세계 유명 자동차 라이선스 획득을 통해 다양한 차종의 실제 디자인과 성능을 게임 내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니드포스피드엣지의 S급 차량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reak99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