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엠게임, 온라인 게임 ‘귀혼’ 대만 등 3개국 수출

- 작게+ 크게

정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8-01-12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엠게임은 대만 게임 업체 DiGeam과 온라인게임 ‘귀혼’의 대만, 홍콩, 마카오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귀혼은 귀엽고 익살스러운 귀신 몬스터와 한판 승부를 펼쳐나가는 횡스크롤 RPG(역할수행게임)다. 2005년 국내에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했고, 대만에서 지난 2006년부터 2010년까지 인기리에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


현지 파트너사인 DiGeam은 온라인게임 ‘오디션’, ‘테라’, ‘십이지천’ 등 다수의 온라인게임을 대만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보유한 인력들이 설립한 게임 회사다.


DiGeam은 빠른 현지화 작업을 거쳐 올해 상반기 내에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귀혼의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이사는 “엠게임은 귀혼의 국내 및 GSP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로 오랜 기간 쌓아 온 해외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올 한해도 귀혼을 비롯한 엠게임의 인기 온라인게임들의 매출이 확대될 수 있도록 업데이트와 해외 수출, IP(지식재산권) 제휴 등의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break99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