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댄스신동 노혜준 군, 2018 한중노래자랑&설날행사에 축하무대 올라

- 작게+ 크게

박정대 기자
기사입력 2018-02-12

 

▲ 댄스신동 노혜준 군, 2018 한중노래자랑&설날행사에 서 댄스하는 모습.   ©브레이크뉴스

댄스신동 노혜준(6)군이 지난 211일 전국재한중국동포 춘절행사에 초대받아 축하공연을 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귀한동포총연합회가 주최하고 한국신화신문사, 한중연합일보에서 주관하고 전국각지에서 500여명의 재한중국동포들이 참여했다한중가수들과 중국동포들의 공연으로 신의와 우의를 다지며 친목을 도모하는 대규모 춘절행사.

 

댄스신동 노혜준군은 5살때부터 타고난 춤끼로 평화통일 예술문화축제’ ‘서울홍보문화축제’ ‘복지TV 웃음콘서트’ ‘청소년KPOP페스티벌가요제등 여러 행사에 초대받아 축하공연을 하고 있으며 꿈인 한국을 대표하는 KPOP댄스가수가 되기위해 열심히 댄스연습도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노혜준군의 댄스선생님 황명섭(20)씨가 특별출연하여 멋진 얼반댄스를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했다.

 

댄스신동 노혜준군의 어머니 송명휘씨는 혜준이가 3살때부터 음악만 나오면 어깨를 들썩이며 리듬을 타는 춤 끼를 보고 댄스학원을 다니며 여러 재능기부공연을 다니고 있는데 본격적으로 댄스교육을 배워서 피겨스타 김연아처럼 전세계에 이름을 널리 알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KPOP댄스가수로 키워 혜준이의 꿈을 이루어주고 싶다.” 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