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K매직, 새 브랜드 이미지 광고 온에어

- 작게+ 크게

박수영 기자
기사입력 2018-02-14

 

 

브레이크뉴스 박수영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새 브랜드 이미지 광고를 온에어(On-Air)하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 강화에 나섰다.

 

SK매직의 새 광고는 ‘믿음직’, ‘바람직’, ‘놀람직’, ‘그래서 매직’, ‘매일 매일 만나봄직’이라는 임팩트 있는 구성을 통해 브랜드 존재감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SK매직은 이번 TV 광고 이외에도 라디오 광고,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든다는 계획이다.

 

특히, 평창 올림픽으로 인한 TV시청률 상승을 활용, 대형 브랜드간의 커뮤니케이션 경쟁 시장에 진입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을 꾀하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SK가 생활가전 사업에서 고객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안주하거나 타협하지 않고 완벽함을 위해 본질을 끊임 없이 혁신해 고객의 불안, 불편 등의 Pain Point를 해결해 나갈 것이라는 다짐을 담고 있다”며, ”SK매직은 고객이 안심하고 깨끗한 물과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제품 및 서비스 수준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여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