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중진공 대구지역본부, 수출바우처사업 참가기업 모집

- 작게+ 크게

박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8-02-13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 대구지역본부(본부장 조정권)는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돕기 위해 ‘고성장기업 수출역량강화 사업(이하 고성장기업)’ 및 ‘아시아하이웨이’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고성장기업’과 ‘아시아하이웨이’는 통합형 수출바우처 사업으로, 참여기업에게 수출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경비를 바우처 방식으로 지원하며, 참여기업은 바우처를 이용해 수출활동 메뉴판에서 필요한 서비스와 원하는 서비스(수행)기관을 직접 선택해서 자율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고성장기업’은 상시근로자 수가 5인 이상인 수출 중소기업으로 최근 4개년간 상시근로자 수 또는 매출액이 20%이상 성장하거나(수도권 외 지방기업은 15%이상) 수출액이 연평균 10%이상 성장한 수출액 100만불 이상인 기업을 지원대상으로 한다.

 

‘아시아하이웨이’은 중국 또는 아세안·인도 지역에 진출하였거나 신규진출을 추진 중인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중국과 인도·아세안 지역으로 구분해 모집하고 해당지역 진출을 위한 수출마케팅을 지원한다.

 

두 사업 모두 최대 1억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참여기업은 매출액 규모에 따라 30~50%까지 자기부담금이 발생하며, 이번 모집에서 고성장기업 370개사, 아시아하이웨이는 210개사 내외로 선정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