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 행안부장관 표창

- 작게+ 크게

임창용 기자
기사입력 2018-02-15

▲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 ‘제15회 지방공기업의 날’ 행사에서 사회적 공헌부문 행정안전부장관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C)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권동)이 지난 1315회 지방공기업의 날행사에서 사회적 공헌부문 행정안전부장관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정부서울청사 대강당에서 열렸으며 행정안전부장관, 지방공사공단 사장이사장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로 15회 째를 맞는 지방공기업의 날행사는 지방공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2004년부터 개최하고 있으며, 강도 높은 경영개선 및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우수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지방공기업과 유공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진행된다.

 

공단은 이날 행사에서 11경로당 자매결연, 농산물 직거래 장터, 김장나눔, 취약계층 세탁서비스, 헌혈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기술봉사단인 ‘365재능나눔봉사단이 시설관리 전문성을 살려 수해복구, 집수리 봉사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및 상생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유공기관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한권동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공단이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성과를 인정받아 그 의미가 깊다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에 중점을 두고 지역사회와 지방공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