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8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 및 종합학술대회 10일 개막

- 작게+ 크게

배종태 기자
기사입력 2018-03-09

 

▲ 2018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 및 종합학술대회 (C) 배종태 기자

 

2018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부산시 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가 오는 10~ 11일 양일간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올해 치의학 전시회는 9개 주제의 치의학 학술대회와 더불어 참가기업 및 부스 규모를 확대하고, 치과의원 및 치과기자재 기업 간 B2B 매칭을 강화할 예정이다.

 

학술대회는 ‘단숨에 따라잡는 디지털 치의학’ 등을 주제로 2일간 A, B세션으로 나누어 9개 주제로 개최되며, 부산 치의학 발전을 위한 실제적인 주제들로 구성된다.

 

또한 오스템 임플란트, ㈜디오 등 60여개 기업 전시부스로 구성된 디지털 치의학 전시관 내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홍보와 다양한 비즈니스 상담 등이 진행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치의학 전시 및 학술대회 운영을 통해 디지털 치의학 등 최신 치의학 정보들을 확산하고, 치과기자재기업들의 매출 증진을 위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유일한 치과관련 전문 전시회로 향후 더욱 인정받는 행사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 부산치과의사협회 공동으로 개최하며, 최신 디지털 치의학 정보 확산 및 치과 관련 기업 최신 제품 B2B 거래 등을 촉진할 예정이다.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은 치과의원 및 치과관련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치의학 전시회 외에도 올해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인도 뭄바이에서 부산시 공동관 부스를 운영하는 등 부산 치과의원·치과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원본 기사 보기:부산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