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사전 테스트 성공적 마무리

- 작게+ 크게

정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8-03-14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실시한 ‘사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오전 11시까지 총 24시간 진행된 이번 사전 테스트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서버 수용 한계치를 점검하고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스트레스 테스트에 초점이 맞춰졌다.

 

그라비티 측은 최종 점검 상황에 맞춰 유저들을 대거 받아들이기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부터 각종 이슈 완화, 사용자들이 전달하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특히, 최초 테스트 참여 인원은 2만 명으로 설정, 이후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이 고조 됨에 따라 최대 3만5000 명의 인원을 증원했으며, 진행 되는 동안 순항을 이어가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사전 테스트를 접해본 유저들은 공식 카페에 테스트에 참여한 다양한 의견과 후기, 기대와 관련된 이야기를 전달했다. 그 가운데 아련한 추억이 바로 떠 오를 만큼 라그나로크의 장점들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잘 계승하고 있는 요소들을 단연, 높게 평가했다.

 

여기에 양과 질적으로 모두 충족시킨 게임의 높은 완성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함께 어우러지며 정식 서비스가 무척 기대된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들 또한 함께 전달됐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경험해본 유저들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얻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종 점검에 적극적으로 임해 14일 오전 11시 정식 런칭 시 더 좋은 모습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