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LG전자, ‘LG V30S ThinQ’ 모델 한국 썰매 영웅 윤성빈 선정

- 작게+ 크게

임중권 기자
기사입력 2018-03-14

 

▲ LG전자가 LG V30S ThinQ 모델로 한국 썰매 영웅 윤성빈 선정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임중권 기자= LG전자가 윤성빈 스켈레톤 국가대표를  ‘LG V30S ThinQ’ 모델로 선택했다.

 

LG전자는 14일 “세계 스켈레톤 최강자 윤성빈을 모델로 한 ‘LG V30S ThinQ’의 광고 동영상을 SNS에 소개한다”고 밝혔다.

 

윤성빈은 최근 막 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종목에서 압도적 실력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어 세계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회사는 윤성빈이 모델로 나서는 1분 45초 분량 동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한 입소문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카메라로 사물을 비추면 자동으로 최적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 촬영 환경 어두운 정도를 분석해 기존보다 최대 2배까지 밝은 사진을 찍어주는 브라이트 카메라 등 업그레이드된 인공지능 카메라 기능을 강조한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이번 영상에서 지난 9일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된 LG V30 업데이트 내용도 알린다.

 

LG V30 AI 기능 업데이트는 기존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일상 편리함과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취지다.

 

한편, 이번 캠페인으로 LG전자는 윤성빈 선수와 맺은 인연을 4년째 이어가게 됐다. 지난 2015년 4월 LG전자는 스켈레톤에 3년간 국내외 전지훈련 및 장비를 지원하는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비인기 종목이라는 척박한 환경에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세계 최고 기량을 갖춘 스켈레톤 국가대표팀을 응원한다는 의미였다. 현재 윤성빈 선수는  지난 평창올림픽을 통해 스켈레톤 종목에서 압도적 실력을 가진 세계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