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맥도날드, 9900원 ‘행복의 만찬팩’ 한정판 출시

- 작게+ 크게

박수영 기자
기사입력 2018-03-14

 

브레이크뉴스 박수영 기자= 맥도날드가 출출한 오후 시간대 맥도날드 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세트 메뉴를 선보였다.

 

맥도날드는 인기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된 ‘행복의 만찬팩’을 오는 25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복의 만찬팩은 가격은 낮추고 메뉴는 풍성하게 구성해 고객들의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특별 세트 메뉴로,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제품인 빅맥, 불고기 버거, 상하이 치킨 스낵랩, 후렌치 후라이 2개, 콜라 3개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각 메뉴를 개별로 구매했을 때 가격은 1만3500원이나, 행복의 만찬팩을 이용하면 99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행복의 만찬팩은 2~3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넉넉한 구성의 세트 메뉴로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대표 메뉴들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맥도날드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고객들이 맥도날드의 인기 제품을 365일 언제나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1000원에서 2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함박 버거, 치즈버거, 불고기 버거, 상하이 치킨 스낵랩 등 버거류는 2000원, 소시지 맥머핀과 핫케익 등 아침 메뉴 2000원, 선데이 아이스크림과 맥너겟 1500원,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아이스 커피, 후렌치 후라이, 애플파이 등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는 각각 1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