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전국대학동아리 배드민턴대회 천안단국대서 개최

- 작게+ 크게

김정환 기자
기사입력 2018-05-01

‘제6회 피셔ㆍ단국대학교 전국 대학 동아리 배드민턴 대회’가 오는 19일 단국대 천안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대회는 남ㆍ여ㆍ혼합 복식 리그와 남ㆍ여 단식리그로 진행되며, 특별히 교수와 학생이 함께 출전하는 사제리그도 열린다. 성별 관계없이 통합복식으로 진행되는 사제리그는 타 대회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리그로, 스포츠를 통해 사제 간의 정을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대회의 접수기간은 5월 1일부터 9일까지며,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접수 및 대회 소식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 대회는 단국대 스포츠경영학과 재학생들이 직접 대회를 기획, 준비하고 후원사 유치, 운영 등을 진행한다.
 
김용만 교수(단국대 스포츠경영학과)의 지도 아래 재학생 42명이 성공적인 대회 운영을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용만 교수는 “이 대회는 스포츠경영학과 재학생들의 학업의 연장으로 강의에서 배운 것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며 실무를 익히는 배움의 장이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 더불어 스포츠를 통해 청춘들이 젊음의 열기를 마음껏 발산하며 우의를 다지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대전충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