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바르게살기운동 초중고 그림그리기·글짓기 대회' 신청자 모집

- 작게+ 크게

최윤해기자
기사입력 2018-05-15

▲ 바르게살기운동제천시협의회(회장 현종태)는 내달 16일 의림지 솔밭공원에서 개최하는 '바르게살기운동 초중고학생 그림그리기 및 글짓기 대회'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C) 제천시청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기자=바르게살기운동제천시협의회(회장 현종태)는 내달 16일 의림지 솔밭공원에서 개최하는 '바르게살기운동 초중고학생 그림그리기 및 글짓기 대회'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관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소질을 계발하고 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학교별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글짓기와 그림그리기 주제는 당일 발표되고 글짓기의 경우 초등부는 200자 원고지 6매 이내, 중등부 8매 이내, 고등부 10매 이내 분량이다.

 

입상자는 부문별 엄정한 심사를 거쳐 40여명이 선정되고 상장과 장학금을 전달받을 예정이며 입상자에게는 도 대회 출전권이 부여된다.

 

협의회 관계자는 "평소 갈고 닦았던 그림과 글솜씨를 맘껏 펼칠 수 있는 이번 대회에 지역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