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한국예총속초지회, 속초사진작가협회 정규 개인전

- 작게+ 크게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5-16

▲속초사진작가협회 회원 정규(59)  개인전이 오는 18일부터 속초문화회관 제1전시실에서 개최된다(사진제공=속초예총)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기자 =  속초사진작가협회 회원 정규(59) 작가가 5월 18일부터 속초문화회관 제1전시실에서 초대 개인전을 연다.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전시회는 물과 빛의 신비로운 언어라는 제목으로 리퀴드 드롭 아트(Liquid drop art) 작품 40여점을 선보인다.

 

리퀴드 드롭 아트란 중력에 의해 떨어지는 물방울을 초고속으로 찍어내는 기법의 예술적 사진. 물이 낙하하며 상호관계 속에 부딪히는 물방울의 아름다움을 카메라에 담았다.

 

정작가는 “물은 생명의 근원이자 인간이 살아가는데 큰 가르침을 주는 존재이다. 이러한 물 이라는 매게체와 리퀴드 드롭 아트가 만나 빚어낸 작품들이 다사다난한 현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치유가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 작가는 제2회 인제 바퀴축제 촬영대회 대상, 제19회 해군 바다사진 공모전 동상 등 여러 공모전에 수상했으며 한국사진작가협회 속초지부전 등 단체전에도 다수 참가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강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