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수빈,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워너비 몸매’다운 무결점 바디라인

- 작게+ 크게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8-05-17

▲ 수빈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 <사진출처=키이스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수빈이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건강미를 드러냈다.

 

수빈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공식 포스트와 플러스 친구를 통해 수빈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수빈은 다가오는 여름을 뜨겁게 즐기기 위한 준비를 하는 듯 래시가드와 운동복을 착용,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빈의 시원시원한 8등신 비율과 균형 잡힌 몸매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떠오르며 ‘운동 욕구를 자극하는 사진’으로 소장하게 만든다.

 

수빈은 극과 극의 래시가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해냈다. 트로피컬 콘셉트의 의상으로 화려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블랙 래시가드로 시크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과즙이 팡팡 터질듯한 상큼한 미소가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든다.

 

또한 탄탄한 바디 라인과 유연성이 돋보이는 요가 자세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피트니스센터로 착각할 정도로 프로페셔널한 수빈의 포즈에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가 이어졌다는 후문.

 

한편, 수빈은 지난 2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그룹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어 화제를 모았다. 걸그룹 달샤벳에서 통통 튀는 매력과 음악으로 사랑을 받았던 수빈이 향후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MC,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할 수빈에게 기대가 모아진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