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이상천 제천시장 후보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먼저 실천하겠다"

- 작게+ 크게

최윤해기자
기사입력 2018-05-17

▲ 더불어민주당 이상천 제천시장 후보 . (C) 최윤해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기자=더불어민주당 이상천 제천시장 후보가 17일 민주당 제천시장 경선승리 소감발표 및 지방선거 필승 다짐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이날 제천시청 브리핑룸에서 "변화를 바라는 제천시민의 선택을 겸허히 받아들여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화합과 소통을 먼저 몸소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선의의 경쟁을 펼친 후보님들께 진심 어린 경의를 표한다"며 "상대 후보님들의 훌륭한 비전들도 용광로처럼 녹여내 제천 미래를 위한 밑그림을 다시 그리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상천 후보는 제천시장 당선 시 취임 즉시 추경을 편성하고 경제 살리기에 총력, 올인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문재인 정부의 국정철학인 지방분권과 화해 협력시대의 성공을 위해 뛰겠다"면서 "선거 운동 과정에서 시민들로부터 들은 지역 경제 살리기에 힘써, 제천의 파이를 키우고 도시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후보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제천시장 경선에서 1위를 차지, 최종 선출됐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