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넥슨, FIFA 온라인 4 공개 시범 서비스 돌입

- 작게+ 크게

정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8-05-17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넥슨은 EA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의 공개 시범 서비스를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FIFA 온라인 4’는 PC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한 개선된 엔진을 장착해 향상된 그래픽과 사실감 높은 플레이 체감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500만 명을 돌파하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네 차례에 걸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온 ‘FIFA 온라인 4’는 PvP(유저 간 대결) 대전 시 ‘전략수비’ 방식을 채택해 새롭게 추가된 ‘팀 전술’과 ‘개인 전술’, ‘감독 선호 포메이션’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자신만의 특별한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대표팀 모드’는 ‘급여(샐러리캡)’ 시스템을 도입해 정해진 급여 한도 내의 동등한 조건에서 전략적으로 스쿼드를 구성하고 경기를 진행하는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넥슨은 오는 6월 13일까지 론칭 기념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팀 코리아 아이콘(Team Korea Icons) 시즌 ALL 지명 선수팩’, ‘세계 국가대항전 데뷔(National Hero Debut) 시즌 ALL 선수팩’, ‘[론칭]스페셜 실버 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랜덤 상자’를 선물한다.

 

주간 접속에 따라  ‘골드 선수팩’, ‘10만 BP’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오픈 이후 일정 수준의 ‘구단주 레벨’과 ‘플레이 횟수’, ‘매치 승리’를 달성할 때마다 계정 당 1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FIFA 온라인 3’에서 자산 이전 혜택으로 지급받은 ‘EP 포인트’로 ‘FIFA 온라인 4’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웹상점’을 오픈하고, 자산 이전 혜택을 받지 못했거나 ‘100억 EP  포인트’ 미만을 지급받은 유저에게 ‘선수팩’ 및 ‘BP’를 지원하는 ‘정착 특별혜택 이벤트’를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한다.

 

공개 시범 서비스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