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부천시,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정원디자인 공모

- 작게+ 크게

박상도 기자
기사입력 2018-05-17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천시는 제6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에 참가할 정원디자인 및 조성 공모전을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한다.

 

공모주제는 ‘집으로 가는 길, 정원’이다. 총 18개 작품을 선정해 오는 10월 부천 중앙공원에서 열리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에서 전시할 계획이다.

 

공모는 조경, 정원, 화훼 등 관련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작가정원(show garden) 부문과 정원조성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참여정원(living garden)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디자인, 중앙공원과의 어울림, 시공 및 유지관리 등을 중심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6월 25일 최종당선작을 선정한다.

 

공모주제에 적합하고 문화도시 부천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 자연을 느끼고 삶의 휴식처가 되는 디자인 등을 선정할 계획이다.

 

응모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홈페이지또는 부천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 후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으로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이성배 부천시 녹지과장은 “부천에서 열리는 제6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에 새롭고 다양한 정원이 전시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부천 중앙공원에서 열리며, 경기도와 부천시가 주최하고 (재)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주관한다.


원본 기사 보기:ebreak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