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OA 민아-설현-찬미, 신곡 ‘빙글뱅글’ 콘셉트 포토 공개..각양각색 매력

- 작게+ 크게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8-05-17

▲ AOA 민아-설현-찬미 신곡 ‘빙글뱅글’ 콘셉트 포토 <사진출처=FNC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AOA 멤버 민아∙설현∙찬미가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상큼한 비주얼을 뽐냈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AO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아, 설현, 찬미의 PLAY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AOA는 PLAY 버전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밝고 명랑한 신곡의 콘셉트를 암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날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는 앞서 공개된 지민, 유나, 혜정에 이어 공개한 콘텐츠로 민아, 설현, 찬미의 톡톡 튀는 에너지가 담겨있어 그들의 색을 온전히 느낄수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아, 설현, 찬미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멤버들은 각자 활동적인 포즈를 취해 컴백에 대한 준비를 완벽히 마친 듯한 모습을 보여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AOA의 신곡 ‘빙글뱅글’은 산뜻함이 물씬 느껴지는 흥겨운 서머송이다. AOA는 ‘빙글뱅글’을 통해 경쾌하고 밝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오는 28일 오후 6시 컴백하는 AOA 신곡 ‘빙글뱅글’의 티저 콘텐츠는 AO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