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안상섭 경북교육감 예비후보, 행복교육펀드 2차 모집

- 작게+ 크게

박영재 기자
기사입력 2018-05-17

▲ 안상섭 경상북도 교육감 예비후보 (C)

【브레이크뉴스 포항】박영재 기자=안상섭 경상북도 교육감 예비후보가 지난달 10일에 성황리에 마감된 행복교육펀드‘ 1차 모집에 이어 2차 펀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차 모집에서는 안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유권자들의 참여를 통해 10억원이 모금되어 조기 마감되었다.

 

안 예비후보는 선거 펀드는 단순히 선거자금을 확보하기 위한 방안이라기보다는 경북도민의 민심을 얻고 공정한 선거를 위한 국민의 열망이 깃들어 있는 것이라며 국민들의 참여로 선거자금을 모아 선거를 치른다면 선거를 더욱더 투명하게 치를 수 있는 바탕이 될 것이며, 아이들이 행복한 새로운 경북교육을 만드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2차 펀드는 경북교육감 공직 선거 비용인 152900만 원에서 1차 펀드금액을 제한 나머지 금액 529백만원에 대해서만 모집을 하며 목표 금액 달성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1차 펀드와 마찬가지로 행복교육펀드1만 원부터 약정이 가능하고 상한액은 없으며, 5%의 이자를 적용, 813일 상환 목표로 정치 후원금과 달라서 공무원과 교원을 비롯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1만 원 이상 참여할 수 있다.

 

펀드 신청은 행복교육펀드 신청서에서 작성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안상섭 펀드 사이트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1차 모집 때와는 계좌가 달라졌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안상섭 행복교육펀드담당자 한테 문의 가능하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