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더불어민주당 심규순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 작게+ 크게

이성관 기자
기사입력 2018-05-17

 

 

[경기브레이크뉴스 이성관 기자] 더불어민주당 심규순 안양시의원이 오늘(17일) 경기도의원 후보로 출마를 공식화하면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심규순 후보는 시의원 활동 당시 위안부피해 문제에 앞장 선 공로로 한국정신대협회에서 공로상을 받은 바 있고, 공영주차장 운영을 효율화 하는 활동으로 주민들의 부담을 덜고 주차장 이용률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관양동 동편마을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을 만큼 시의원의 한계를 넘나드는 의정활동을 보여 왔다.

 

▲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발언하고 있는 심규순 후보 (C)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번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의 이석현 국회의원과 함께 6.13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최대호 안양시장 후보를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기초의원 후보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그 외에도 일반 시민들로 이루어진 지지자들과 당원 200여명이 참석해 심 후보를 지지하며 환호했다.

 

▲ 모두 모인 더불어민주당의 안양지역 기초단체장 및 기초의원 후보들 (C) 경기브레이크뉴스

 

심규순 후보는 개소식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일일이 찾아가 환대했다. 심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후보 모두 힘을 합쳐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자”고 외치며, “시의원 때 최선을 다했던 것보다 더 열심히 도의원으로써도 일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호소했다.

 


원본 기사 보기:경기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