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8 서울자전거 대행진, 광화문→월드컵공원 17일 오전 개최

- 작게+ 크게

구충모 문화전문기자
기사입력 2018-06-14

 

▲     © 구충모 문화전문기자

▲(사진출처: 2017 자전거대행진 인터넷 이미지 © 구충모 문화전문기자)



[브레이크뉴스=구충모 기자]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서울자전거 대행진 2018 행사가 이번 주 17일(일) 오전 8시 광화문 광장에서 출발하여 한양대교 북단을 지나 월드컵공원까지 시민 5천여 명이 참가하는 대행진으로 펼쳐진다.

 

참가자들은 출발지점 세종대로 광화문광장에서 치어리더의 공연을 보며 몸풀기와 스트레칭을 함께 한 후 100여명의 안전요원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순차적으로 출발한다. 강북강변도로를 거쳐 상암동 월드컵 평화공원에 도착한 후에는 참가들을 위한 비보잉 댄스 초청가수 공연 경품추첨 등이 준비되어 있다.

 

서울시 고홍석 도시교통본부장은 '매년 다양한 계층의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고 있는 자전거 대행진 행사를 통하여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문화가 생활 속의 편리하고 안전한 교통문화로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주말 도심을 가르는 자전거 대행진으로 서울의 쾌적하고 건강한 시민의 즐거운 모습들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지속할 것을 약속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