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OA, 30일 국내 단독 팬미팅 ‘T(W)O ELVIS’ 개최..다채로운 이벤트 준비

- 작게+ 크게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8-06-14

▲ AOA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국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AOA는 오는 30일 서울시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팬미팅 ‘T(W)O ELVIS’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5년 10월 개최한 첫 단독 팬미팅 이후 약 2년 9개월만의 팬미팅이다. 오랜만에 팬들과 공식적인 자리를 갖는 만큼 더욱 발전된 음악적 기량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로써 신곡 ‘빙글뱅글’로 활동 중인 AOA는 성공적인 컴백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맹활약과 공식 팬미팅 개최까지 쉴 틈 없는 행보를 보이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지난달 말 새 앨범 ‘빙글뱅글’을 발표한 AOA는 오랜 공백기와 멤버 변동이라는 어려움을 딛고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발매 3주차인 14일까지도 ‘빙글뱅글’은 주간차트 상위권에 붙박이로 자리 잡으며 롱런 태세를 갖췄다.

 

AOA의 시원하고 밝은 에너지가 담긴 곡 ‘빙글뱅글’은 파티의 계절인 여름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경쾌한 곡이다. 강한 비트 위에 울리는 휘파람 소리와 시원한 기타 소리가 만들어낸 흥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남녀노소 따라할 수 있는 신나는 퍼포먼스를 장착해 변치 않는 ‘여름 강자’ 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AOA의 2018년 단독 팬미팅 ‘T(W)O ELVIS’는 티켓예매사이트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AOA 국내 단독 팬미팅 ‘T(W)O ELVIS’ <사진출처=FNC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