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현장 영상 인터뷰] 조길형 충주시장 당선자 "선거 후유증 치료 급선무"

- 작게+ 크게

최윤해기자
기사입력 2018-06-14

▲ 자유한국당 조길형 충주시장 당선자 (C)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기자=6.13지방선거 충주시장으로 자유한국당 조길형 후보가 당선됐다.

 

한국당 조길형 충주시장 당선자는 이날 당선 소감에서 "이번 선거는 지지자가 선명하게 나뉜 격한 선거였기 때문에 선거 후유증이 없도록, 있다면 빨리 치유되도록 하는 것이 급선무"라고 강조했다.

 

이어 "우건도 후보도 어려운 조건에서 선전한 것에 대해 경의를 표한다"면서 "좋은 공약들은 잘 반영해서 시민화합을 통해 선거로 인한 갈등과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원만하게 시정을 이끌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앞으로의 4년은 우리 충주시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핵심과제와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과제들을 보다 힘 있게 추진할 것"이라며 "변함없이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또 "선거기간 동안 약속한 것은 겸허하게 다 지키겠다"면서 "다시 일할 기회를 주신 시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선거와 관련, 논란이 됐던 지역의 중요한 사업 등도 하루빨리 잘 정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