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영화 ‘튼튼이의 모험’, 예비 관객들 사로잡은 튼튼이 굿즈 공개..21일 개봉

- 작게+ 크게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8-06-14

▲ ‘튼튼이의 모험’ <사진출처=CGV아트하우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화제의 고교생 레슬러 튼튼이들이 굿즈 홍보 요정으로 등극해 튼튼이 굿즈를 선보인다.[감독: 고봉수 | 출연: 김충길, 백승환, 신민재, 고성완 | 배급: CGV아트하우스 / ㈜인디스토리]

 

전국체전 예선 2주 전, 존폐위기의 고교 레슬링 부에서 벌어지는 땀내 나는 녀석들의 고군분투 삽질 코미디 <튼튼이의 모험>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굿즈를 공개했다.

 

레슬링밖에 모르던 튼튼이들은 굿즈 홍보 요정으로 등극해 올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부채와 영화의 빛나는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배지를 홍보했다.

 

더위를 싹 날려줄 튼튼이 바람을 탑재한 튼튼이 부채는 개봉관 이벤트를 통해 소장할 수 있다.

 

좋아하는 영화의 빛나는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한정판 배지 증정 이벤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튼튼이 배지는 개봉일인 오는 21일부터 전국 CGV아트하우스 전용관에서 <튼튼이의 모험> 유료 관람시 티켓과 CGV아트하우스 클럽 아티스트 등급 인증 후 선작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되며, 1인 1개 증정, 관람 당일 극장 상영 종료 후 증정될 예정이다.

 

고교생 레슬러들의 땀내나는 고군분투기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청춘들의 고민과 함께 담아내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어내고 있는 <튼튼이의 모험>은 튼튼이 굿즈와 함께 오는 21일 개봉관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