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포천시, 제19회 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 성료

- 작게+ 크게

유인선 기자
기사입력 2018-09-17

▲ 이재명 경기도지사 공무원 체육 대회 참가 시군단체장과 함께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C)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포천시(시장 박윤국)는 경기도 지자체 공무원들 간의 화합의 장 마련을 위한 제19회 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를 지난 13~14일 포천시 일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포천시가 지난해 12월 시 이미지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유치한 도 단위 행사로 축구·배드민턴·족구 등 9개 종목에 경기도와 31개 시·군 선수단 및 응원단 약 5,600여명이 참여해 이틀 간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대회 첫 날 열린 개회식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박윤국 포천시장을 비롯한 각 시군의 단체장과 의장 등이 참석해 1,500여명의 선수단을 격려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환영사에서 “경기도 및 시군 선수단을 환영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할 뿐 아니라 서로 소통과 화합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 축구는 화성시, 야구·탁구·마라톤은 안산시, 볼링은 경기도, 배드민턴은 포천시가 각각 우승했다.

 

유인선 기자 bngdb@naver.com

 

 

 

한편, 이번 대회는 포천시에서 환경친화적 체육대회로 준비해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 실천 캠페인을 추진해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