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양평FC, 평택시민구단에 2대1 승리

- 작게+ 크게

하인규 기자
기사입력 2018-09-17

▲ 양평FC와 평택시민구단 기념촬영 (사진제공=양평군청) (C)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FC는 지난 15일 용문체육공원에서 열린 K3리그 Advanced 20라운드 홈경기에서 9번 권지성 선수의 멀티골에 힘입어 원정팀 평택시민구단을 2대1로 누르고 2연승(리그 7위)을 기록했다.

 

양평FC는 지난 라운드에서 K3리그 최강팀 포천시민구단을 원정에서 꺾는 상승세를 이어가며 5강 챔피언 결정전 진출에도 가능성을 내비췄다.

 

이날은 최고의 폼을 보여준 양평FC 9번 권지성의 플레이가 돋보였다. 전반 19분경 상대진영 오른쪽을 파고든 33번 정철호의 왼발 크로스를 받아 멋지게 점프 헤더로 상대 골문을 갈랐다.

 

이어 전반 30분, 양평FC 30번 최용훈의 왼발 크로스를 문전 앞에서 가슴으로 컨트롤 후 오른발 강력한 슈팅으로 팀에 두 번째 골을 터뜨리며 이 날의 최고의 골을 기록했다.

 

평택시민구단은 후반 62분경에 양평FC 문전 앞에서 핸드링 파울로 얻은 P.K를 45번 호베르트가 침착하게 넣으며 만회골을 성공시켰으나, 양평FC의 상승세를 막는 데는 역부족이었다.

 

양평FC의 다음경기는 리그 1위 팀인 경주시민구단과 경주시민운동장에서 내달 6일(토) 14시 21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