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2회 양평군수배 파크골프대회 성공적으로 마쳐

- 작게+ 크게

하인규 기자
기사입력 2018-10-11

▲ 양평군수배 파크골프대회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지난 8일, 양평군, 양평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양평군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제2회 양평군수배 파크골프대회가 양평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개회식에는 정동균 양평군수와 이정우 양평군의회의장, 송요찬 부의장, 황선호, 이혜원, 전진선, 윤순옥 의원, 김용철 양평군체육회 수석부회장, 임재홍 경기도파크골프협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동균 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제2회 양평군수배 파크골프대회를 참가하신 선수단여러분을 십이만여 양평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대회도 즐기시고, 레저, 관광, 스포츠의 친환경 명품도시 양평에서 다양한 경험도 하시면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희원 양평군파크골프협회장은 “파크골프는 각종 대회를 통해 활성화 및 대중화되어 진정한 스포츠로 더욱 발전해 가고 있으며 건강 지킴이로써 국민에게 사랑받는 스포츠 종목으로 자리매김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 남자부는 ▲ 1위 이진호(송파), 이현용(옥천) ▲ 2위 나규삼(충주), 박진수(양평) ▲ 3위 박종원(영등포), 이강후(양평), 여자부는 ▲ 1위 이상호(가평), 황미숙(양평), ▲ 2위 김종숙(여주), 김세나(강상) ▲ 3위 오미령(포천), 송종덕(강상) 이 입상하였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