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8 울진 가을 꽃 전시회 울진 엑스포공원에서

- 작게+ 크게

이우근 기자
기사입력 2018-10-11

▲ (C) 이우근 기자


【브레이크뉴스 울진】이우근 기자= 울진군(군수 전찬걸) 엑스포공원에서는 울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가을 꽃을 주제로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전시 행사가 진행중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엑스포 공원 주광장에 다양한 국화 조형작품 배치하고, 포토존을 조성하여 화려한 가을 풍경을 연출하고, ‘코스모스’,‘핑크뮬리’ 등 가을 대표 식물들로 대규모 군락지를 조성하여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가을 꽃 전시회는 엑스포 공원이 가진 자연 풍경, 지역주민과 함께 재배한 국화, 경관연출 전문가가 함께 하여 이루어진 결과로 그 가치가 더욱 높다고 할 수 있다.

김명식 엑스포공원 사업소장은“올해는 이상고온, 태풍 등 기후에 영향으로 공원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지역주민과 함께 합심하여 임한 결과 가을 꽃 전시를 무사히 개최하여 방문객들을 맞이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엑스포공원을 울진의 랜드마크로 만들어 지역주민에게는 즐거움, 관광객에게는 멋진추억을 주는 최고의 공원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