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라붐, ‘Hwi hwi’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 선공개..11월 7일 日 정식 데뷔

- 작게+ 크게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8-10-11

 

▲ 걸그룹 라붐 <사진출처=글로벌에이치미디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라붐이 오는 11월 7일 일본 정식 데뷔에 앞서 데뷔 타이틀 곡 ‘Hwi hwi’의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했다.

 

라붐은 지난 10일 오후 7시 라붐의 일본 소속사인 콜롬비아 레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wi hwi’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했으며, 기존의 한국어 버전과는 또 다른 상큼발랄함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라붐은 오는 11월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를 발표하며, 앨범 발매 전부터 오사카, 도쿄, 니가타 등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팬들과 보다 가까이서 호흡해왔으며, Fight! in 오다이바 2018 공연에 출연하는 등 벌써부터 11월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라붐은 오는 11월 7일 그 동안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Hwi hwi’, ‘푱푱’ 2곡의 일본어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곡 ‘Sugar Pop’, ‘killer killer Tune’ 등이 수록된 JAPAN 1st Single ‘Hwi hwi’를 발매하며 데뷔,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라붐은 지난 7월 약 1년여 만에’체온‘으로 컴백해 여성스럽고 성숙한 느낌으로 이미지변신에 성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마무리했다. 또한 오는 11월 7일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