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신안군, 증도면 제22회 노인의 날 행사 성료

이학수기자 l 기사입력 2018-10-11

본문듣기

가 -가 +



(신안=브레이크뉴스) 이학수 기자= 제22회 신안군 증도면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11일 증도면 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경혜) 주관으로 박우량 신안군수, 김문수 도의원, 군의원, 향우민, 유관기관단체장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증도 중학교 사물놀이공연, 생활개선회 난타공연, 실버합창단 공연을 식전행사를 가졌다. 이어  기념식과 오찬, 초대가수 축하공연, 각 마을 경로당 노래자랑이 진행돼 다채롭고 즐거운 어울림 행사로 진행됐다.

 

표창수여식에서는 이웃과 사회에 헌신하신 박동윤(78), 조성률(78)씨가 모범노인 표창을 수상했다. 또 모범단체상은 소악경로당에서 수상 영광의 기쁨을 누렸다.

 

이방춘 노인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우리의 역할을 해 나감으로서 후손들에게 귀감이 되고 존경받는 존재가 되어야 하고, 그 동안의 삶에서 얻은 경험과 경륜을 전달하는 진정한 봉사자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

 

박우량 군수는 격려사에서 “증도면 복지회관 조기완공과 택시쿠폰제, 보행보조차 지원 및 증도면을 찾아오고 쉴 수 있는 사계절 향기 나는 섬으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