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하나카드, 가을맞이 '하나컬처' 문화 이벤트 진행

- 작게+ 크게

김은지 기자
기사입력 2018-10-12

 

브레이크뉴스 김은지 기자= 하나카드가 가을을 맞이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하나컬처’에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카드 컬처(하나컬처)’란,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연극∙뮤지컬∙콘서트∙전시 등 다양한 작품에 특가할인 및 ‘만원의 써프라이즈’ 또는 무료초청 이벤트를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하나컬처에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19일 진행되는 영화 ‘창궐’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에 50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뿐만 아니라, 하나카드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극 아가사 크리스티의 쥐덫, 라이어, 러브 스코어, 늘근도둑이야기, 옥탑방 고양이, 뮤지컬 점프, 루나틱, 김종욱 찾기, 사랑은 비를 타고, 난타 등 다양한 작품을 단돈 1만원에 예매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컬처’에서 응모한 손님들을 위해 연극∙전시∙뮤지컬 등에 무료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극 골든타임, 정의의 사람들, 뮤지컬 광화문연가, 전시 김홍도 Alive : Sight, Insight, 클래식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제208회 정기연주회 등 응모 후 추첨해 10~4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하나카드 컬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컬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