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성남시-구리시 ‘드림스타트 배 축구대회’ 27일 개최

임은순기자 l 기사입력 2018-10-25

본문듣기

가 -가 +

 

▲ 유소년축구단 (C) 임은순기자

 

7일 오후 3시 구리시민스포츠센터에서 드림스타트 배 축구대회를 연다.
성남시와 구리시가 오는 10월 2드림스타트 배 축구대회는 2016년 남양주시-구리시 경기에 이어 올해 2회째다.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0~12세)과 가족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라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성남시 아동 22명, 구리시 아동 25명 등 모두 47명이 선수로 뛴다. 경기는 초등 저학년 간 시합과 고학년 간 시합으로 나눠 진행된다.

저학년은 성남시와 구리시 드림스타트 아동이 섞인 청군과 백군의 축구경기로 진행된다.

고학년은 드림스타트 우승기를 놓고 ‘성남 유드림 FC’ 선수단과 ‘구리 드림 하이킥’ 선수단이 축구 경기를 치른다. 성남 유드림 FC는 성남시민프로축구단의 왕다빈 코치가 2년간 축구를 지도해온 어린이 선수들로 구성돼 있다.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성남 선수단 가족과 코치, 업무관계자 등 65명이 원정 응원을 하러 간다.

 

허은 성남시 아동보육과장은 “성남시 드림스타트 축구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맘껏 발휘해 멋진 승부를 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남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