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골프존, 매장 간편 예약 서비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

- 작게+ 크게

정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8-11-08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골프존은 지난 6일 골프존 스크린골프 모바일 예약 서비스 ‘매장 간편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30분 내 즉시 라운드가 가능한 골프존파크 매장의 리스트 및 간편 예약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위치별, 날짜별, 시간별로도 매장을 검색할 수 있다.

 

골프존 앱(App)의 ‘매장 간편 예약’ 메뉴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마이 메뉴의 예약 관리를 통해 매장 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도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골프존 앱 로그인 후 매장 간편 예약을 통해 매장을 방문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월 4회까지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 5000원을 무제한으로 지급한다. 단, 모바일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5일이며, 이용권은 라운드 종료 후 익일 골프존 앱(App)의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골프존 박강수 가맹사업본부장은 “고객이 실시간으로 더욱 편리하게 골프존파크를 예약하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스크린골프 모바일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스크린골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모바일 앱(App)과 골프존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