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보은군, 가을철 문화예술ㆍ체육대해 줄줄이 개최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18-11-09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보은군이 가을을 맞아 마련한 각종 문화예술, 체육대회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잇따라 열리고 있다.

 

먼저 문화예술분야로 보은미술협회(회장 배진병)에서 주관하는 9회 보은미술협회 정기회원전이 보은문화원 전시실에서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데 이어 15일에는 보은사우회(회장 현경아)에서 주관하는 33회 보은사우회 정기회원전이 같은 장소에서 개최된다.

 

체육분야로는 보은군체육회(회장 정상혁) 주관으로 109회 보은군체육회장기 및 협회장배 배구대회30회 보은군 체육회장기 테니스대회가 각각 열렸다. 이어 보은군자전거연맹(회장 전정화)에서 주관한 3회 충청북도 자전거연맹 산악자전거 대회11일 보은군 주요 자전거도로에서 개최됐다.

 

또한, 1회 보은군체육회장기 우드볼대회가 오는 18일 속리산우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고 17일과 18일에는 2018 보은 사커뱅크배 전국유소년클 축구대회가 공설운동장일원에서 개최된다.

 

군은 가을을 맞아 11월 한 달간 각종 문화예술분야 전시회 및 발표회와 체육분야 단체별 대회와 전국단위 대회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스포츠 메카보은의 명성을 드높이는데 힘/스고 있다.

 

군 관계자는 무르익는 가을을 맞이하여 문화예술, 체육대회 등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를 마련했다많은 분들이 보은을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한아름 안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