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세모, ASQ 출시 기념 경상지역 VIP 특별세미나 개최

박수영 기자 l 기사입력 2018-11-09

본문듣기

가 -가 +

▲ ㈜세모가 신제품 세모 ASQ 출시를 맞아 열린 VIP 고객 특별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출처=(주)세모)     © 브레이크뉴스


 

㈜세모(대표 한택상)가 신제품 세모 ASQ 출시를 맞아 경상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VIP 고객 특별세미나를 진행했다.

 

행사는 9일 경주 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한 현대호텔에서 250여 명의 귀빈이 초청된 가운데 진행됐으며 대표 인사말 및 겨울철 건강관리 특강, 성악가들의 공연 등의 순서로 채워졌다. 

 

한택상 대표는 이 자리에서 “세모 ASQ는 헤마토센트릭라이프연구소와 협력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세모스쿠알렌과 알콕시를 아이상어의 간유의 비율과 가장 흡사하게 혼합하여 제조하였으며, 두 가지 성분 그 이상의 시너지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특히 액상농축녹차인 아해티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한 대표는 이어 진행된 건강 강연에서는 “자는 동안 낮 동안 쌓인 노폐물이 해독되고 자정하는 작용이 일어나기 때문에 수면의 질은 건강과 직결된다”며 “면역력 증진 효과가 있는 알콕시글리세롤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스쿠알렌이 혼합된 세모 ASQ를 자기 전에 먹으면 그 효과가 더욱 좋고, 아해티와 함께 먹으면 몸에 머무는 시간이 더욱 길어진다”고 제안했다.

 

한편, 향후 세미나 일정은 11월 14일 광주 신양파크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 참석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