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중랑구,‘아름다운 간판문화 조성’을 위한 옥외광고사업자 교육 실시

- 작게+ 크게

하인규 기자
기사입력 2018-11-09

▲ 중랑구 좋은 간판 사진전 모습 (사진제공=중랑구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14일(수) 오후5시부터 구청 기획상황실에서‘옥외광고사업자 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교육은 관내 옥외광고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민선7기 중랑구 옥외광고물 정책 및 발전방향에 대한 공감대 형성 ?간판 디자인 우수사례 공유로 아름다운 옥외광고물 만들기 인식 조성 ?옥외광고물의 안전관리 등 실제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평소 가지고 있던 옥외광고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질의응답의 시간도 마련된다. 옥외광고사업자의 애로사항, 구청에 바라는 건의사항 등을 수렴하여 옥외광고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구는 매 해‘간판이 아름다운 거리’사업을 통해 순차적으로 구간별 간판 개선을 실시하고 있으며, 좋은 간판 전시회, 불법광고물 안내문 발송 및 홍보 캠페인, 불법광고물 철거 등을 통해 옥외광고 문화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옥외광고사업자들이 중랑의 얼굴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아름다운 간판문화 조성에 참여해주길 바란다 ”며,“ 구에서도 도시경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