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보은군, 유소년 축구ㆍ야구대회 개최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18-11-15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이번 주말에도 보은군 스포츠파크 일원에서 다양한 체육행사가 풍성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2018 보은 사커뱅크배 전국 유소년클럽 축구대회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2일간 보은군 공설운동장, 스포츠파크 축구장, 구병산천연잔디구장, 생활체육공원 인조B구장에서 열린다.

 

월간축구 사커뱅크(대표이사 권종철)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유소년클럽 79개팀 1,600여명이 참가해 전국 유소년클럽 축구의 최강자를 가린다.

 

또한, ‘2018 결초보은 전국유소년야구대회17일부터 18, 24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보은스포츠파크 야구장, 체육공원 인조A구장, 충북생명산업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다.

 

대한야구위원회(회장 박순우)가 주최하는 이 대회에는 미취학 어린이부터 중학생까지 다양한 나이와 계층의 유소년야구단 57개팀 67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방태석 스포츠사업단장은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해 사전 시설점검에도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대회를 방문하는 관계자 및 학부형들에게 보은군의 스포츠인프라를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