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OAD FC’ 이예지 VS 이수연, 꽃미녀 파이터 신경전 영상 공개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8-11-28

본문듣기

가 -가 +

▲ ‘ROAD FC’ 이예지 VS 이수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오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51 XX(더블엑스)에서 맞대결을 펼치는 이예지(19. 팀제이)와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4. 로드짐 강남MMA)의 신경전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예지는 “뭐 외모가 아니라 실력으로 평가받고 싶다는데 그건 시합날까지 아무도 모르는 거 잖아요? 그러니까 시합날까지 연습 열심히 하시고 그 때 봅시다”라며 선배로서의 여유로움을 드러냈다.

 

이에 이수연은 “뭐 4년차 선배라고 했는데, 4년차 선배가 어떤 건지 한 번 볼게요”라고 맞받아치며 신경전을 이어갔다.

 

케이지에 오르기 전부터 뜨거운 신경전을 펼친 이예지와 이수연이 출연한 영상은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ROAD FC는 오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XIAOMI ROAD FC 051이 끝난 뒤 여성부리그 XIAOMI ROAD 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로 세계랭킹 1위의 ROAD 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와 ‘몬스터 울프’ 박정은의 타이틀전이 확정돼 아톰급 챔피언을 가린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