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청송군, 2019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18-12-18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대한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청송군 후원으로 ‘2019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발전’이 열린다고 18일 밝혔다.

 

▲ 2019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발전 청송서 개막 (C) 청송군

 

이번 대회에는 세계랭킹 4위인 손완호(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 세계랭킹 복식 7위인 이소희(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 신승찬(삼성전기)선수를 필두로, 서승재(원광대), 최솔규(요넥스), 안세영(광주체육고) 등 차세대 유망주들도 참가해 국가대표 자리를 놓고 서로의 실력을 겨루며,특히 청송여고의 백하나, 최예진 선수도 복식부문에 출전해 국가대표 선발에 도전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국가대표 선발전이라는 중요한 경기인 만큼 대회를 철저히 준비했다.”며 “또 참가 선수 및 대회관계자들이 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이자 국제슬로시티인 청송에서 좋은 추억도 만들어 가면 좋겠다.”고말했다.

 

한편, 지난 8월 전국가을철 중고배드민턴 선수권대회를 치른 청송군은배드민턴 이외에도 검도, 탁구 등 각종 스포츠의 전국대회를 유치·개최하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