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광주FC, 성남FC서 DF 이시영 임대 영입

이학수기자 l 기사입력 2019-01-07

본문듣기

가 -가 +



(광주=브레이크뉴스) 이학수 기자= 프로축구 광주FC가 측면 수비수 이시영(21)을 임대 영입했다.

 

광주는 7일 성남FC로부터 오른쪽 측면수비수 이시영을 1년간 임대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고 밝혔다.

 

성남 유스 출신인 이시영(173cm/65kg)은 지난 2017년 덴소컵(우수선수상), 하계 U대회 대표선발, U리그 왕중왕전(전주대/준우승) 등 대학무대서 맹활약하며 프로 데뷔에 성공했다.

 

이후 팀 내 이학민과 경쟁하며 많은 경기를 치르지 못했지만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다시한번 가능성을 보여줬다.

 

빠른 스피드와 탄탄한 수비가 장점인 이시영은 “올 시즌 목표는 팀의 승격과 개인적인 경쟁력 입증이다”며 “팀에 무게감을 더할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광주 관계자는 “이시영은 저돌적인 움직임과 날카로운 크로스가 좋다. 이 부분이 팀 컬러와 잘 맞는다”며 “경쟁을 통해 새로운 옵션으로 활용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시영이 합류한 광주는 7일 전남 광양으로 출발해 2019시즌을 향한 본격적인 담금질에 돌입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