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판타스틱4 신규 케릭터 6인 추가 업데이트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01-10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넷마블은 10일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판타스틱 4’의 신규 캐릭터 6인을 새롭게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판타스틱 4의 슈퍼 영웅 ‘미스터 판타스틱(리드 리처즈)’, ‘인비저블 우먼(수잔 리처즈)’, ‘휴먼 토치(조니 스톰)’, ‘씽(벤 그림)’ 4인과 이들을 위협하는 악당 ‘닥터 둠’, ‘빅토리우스’가 새롭게 마블 퓨처파이트에 합류했다. 기존 캐릭터인 ‘크리스탈’과 ‘쉬-헐크’의 판타스틱 4 버전 유니폼이 추가됐으며, ‘문 걸’의 ‘몬스터즈 언리쉬드!’ 버전 유니폼도 새롭게 선보인다.

 

넷마블은 판타스틱 4 영웅들의 등장에 맞춰 이들을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에픽 퀘스트도 추가했다. ‘미스터 판타스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위주의 콘텐츠로 유저들은 최초 시작 시 미스터 판타스틱을 자동으로 획득하고 퀘스트를 완료함으로써 영웅을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는 미스터 판타스틱은 티어-3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미스터 판타스틱, 인비저블 우먼, 휴먼 토치, 씽, 닥터 둠, 빅토리우스 등 새로운 캐릭터를 비롯해, 크리스탈, 쉬-헐크, 문 걸 영웅들의 잠재력 개방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유저들이 선호하는 영웅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인기 영웅 랭킹을 선보인다. 월드 보스의 종류와 난이도에 따라 유리한 영웅을 파악할 수 있도록 월드 보스 랭킹 또한 개선했다. ‘몬스터즈 언리쉬드!’ 버전의 새로운 코믹스 카드와 카드 컬렉션도 추가한다.

 

마블 게임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빌 로즈만은 “마블의 모든 임직원들은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스의 원조 영웅들인 판타스틱 4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판타스틱 4는 하나의 가족으로 서로를 보호하고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영웅들이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