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청주시, 적십자 특별회비 충북지사에 전달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19-01-11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시가 11일 오후 2시 시청 겹견실에서 올해 적십자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 김경배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회장, 적십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한범덕 청주시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기 위해 애쓰는 대한적십자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청주시는 매년 지역사회의 소회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 참여하고자 적십자 특별회비 납부에 동참하고 있다.

 

적십자회비 모금은 재해 이주민 및 저소득층 구호활동, 사회봉사활동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 재원조성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적십자회비는 지난해 12월부터 올 1월말까지 집중모금기간을 마치고 오는 1130일까지 연중 회비를 모금한다.

 

적십자회비를 납부코자 하는 시민은 이미 각 세대로 배부한 적십자회비 납부용지에 따라 금융기관에 직접 납부하면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보낼 수 있다.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관계자는 적십자회비 모금운동에 시민들의 자율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